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소음석증 제거 수술 : 청다소음튼튼병원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3:51

    2년간 원인 모를 메이지 통증에 하달료 왔다. 2~3개월, 소화 불량으로 지내다 보면 다시 괜찮아 되기를 거듭하다 보니 위가 안 좋으니까 그롱가프다~ 하고 지내고 위 내시경만 3번 정도 받았지만 위는 깔끔하네 ​ 너무 심각하게 아파서 데굴데굴 구를 정도다 때는 위 경련 인가보다~ 하며 버텼다;;; 나쁘지 않고 안에 알고 보니 그 다움속쥬은으로 인한 통증은 대부분의 응급실을 찾는 정도라니까요. 나쁘지 않아도 응급실에 가야 할 것 같은데 조금 있으면 없어질 것 같아 참았던 (미련이 있다) 생각해 보니 그 다음 자리가 다음 관을 막아 그런 통증이 생겼는데 시간이 지나지도 않고 내려가면서 통증이 사라진 것이다.


    12월 이야기에 소화 불량이라 위 내시경 검사를 받았지만 결과는 또 이상 없음! 12월에 퇴사를 하고 나쁘지 않다는 애니메이션 허위의 스토리처럼 소화 불량이 없어졌다 크크크도 회사가 문제였어. 라고 지내다가 이번 설에 섭취하면 댁의 무명치가 아파서 전혀 먹을 수 없대. 결일의 스토리는 명절이 끝나지 않는 거야 스토리 누비 내시경 한 곳에 가서 다시 진찰을 받으면 상복부 초음파를 하기로 했어요. 초음파 결과... 다음 자리가 이렇게 많은데 모르셨어요? 이정도는 외과에 가세요. 모두 음낭에 그 다움속이 80퍼센트 아니며 차있어요!


    와우...어디로 가야할지 좋지 않아서, 아주 고민 끝에, 근처인 동시에 아들을 출산한 세브란스병원에 진료를 받았다. 나쁘지 않다에선 그 목소리도 암 수술의 권위자라고 하던데... 예약을 하는 것에만 3주 이상 걸리며 수술은 대기가 2월은 기본이라고 한다. 게다가 나쁘진 않아, 자궁에도 노화가 있다는 소견이 있어서 함께 떼어내고 싶은 감정 때문에 대학병원에 갔는데, 나쁘진 않아, 그런 분은 자신이 싫어서 협진은 싫어. 다른 과 교수님과 스케줄을 맞춰야 하는데 그렇게 한가한 사람은 아니고 어렵다. 그 썰매 석증 같은 것은 마을에서 제거해도 좋다. 라고 예상합니다만..환자인 저의 입장은 전혀 고려하지 않고, 이정도의 수술은 나쁘지 않아서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아들도 출신자의 스케줄에 이사도 앞두고 있어 단 1허기, 강경 쪽으로 조사하기 시작하면 뒤(뒤)성증으로 유명한 서울에 병원이 꽤 있다고 생각했어. (뒤(뒤)돌지만 수술은 3~5개의 구멍을 뚫지 않고는 곳이 있고 배만 이용하지 않고는 곳이 있는데 수술 빙보프의 차이로 있고 무엇이 더 새 기술이라는 개념은 좀 다르다.)의 소유 병원과 정 후톤 병원! 목 소유 병원은 후낭과 관련해 상당히 매운 병원이며 강남차 병원 근처에 있다. 청후동병원은 오히려 척추병원에서 많이 힘든 병원인데... 단 1공복 강경 수술 중 한명제 유신 김치 요은융 원장이 계신 곳이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후 소유 병원에 김정윤 원장님이 계셔서 후낭으로 유명해지셨고, 제가 청후튼에서 김 원장님을 데려갔기 때문에... 병원보다 의사를 기준으로 병원을 청후 팅턴을 선택했다.


    대학병원에서만 수술 받아보고 견해보다 작아? 병원가보니 걱정 좀 하면서 갔는데 진료실에 들어서는 순간 원장으로부터 그것이 맞는지 물었다. 후낭이 생기기엔 아직 어린데 이정도면 심하다고... 그동안 고생은 안했는지 많이 아팠을 텐데 왜 참았는지......순간 눈물이 그렁그렁했다.진료도 정성껏 봐주었다. ​ 후(후)남양의 역할과 기능에서 최근 나쁘지 않아의 상태, 정상적인 상태와 나쁘지 않아의 상태를 초소 음파를 바ー교헤라고 설명하고 주면서 왜 제거 수술을 받아야 하는지, 어떻게 수술을 받을지 추가 확인을 후(후)퇴임할 의도인 것에 이유까지 상세히 30분간 사진, 그림도 그리어 주며 친절하게 설명했다!!!! 나쁘지 않은 후낭이 작은 크기로 가득 차 있어 후관으로 내려갈 가능성이 크므로, 아마 후관도 노상상태라면 함께 잘라야 하므로 수술금 하나 MRI를 찍고 함께 나타날지 남겨두자고 하셔서 그날 바로 수술날짜를 잡았다!


    자궁 쪽도 말했다가 왜 전신 마취를 2번 하느냐고 대학 병원 쪽으로 가서 보면 한꺼번에 취하는 것이 환자에게는 더 좋다고 수술 날 전에 조사하고, 함께 하는 것이 있으면 가라고... ■나도 함께하고 싶은 자신... 건 큰 병원에서 검진 헷우 자신 1단은 6개월 관찰하기로 최종 결정이 쟈싱는 원장에게 쓸개 수술을 받기로 했어요. (제가 두 번째 소견이 없다면 난소의 자신을 잘라내는 것은 가능하지만 이 병원 자체가 산부인과는 없으니 감안하라고까지 하셨다. 내 수술 때문에 아들의 보호자로 시어머니가 왔고, 내 수술의 보호자로 친정어머니가 태워 왔다.


    전날 하나 0시부터 단식하고, 김 1낮 9시까지 와서 수술 전 검사 다 받고 하나 2시에 MRI을 받고, 오후 4시가 수술 때 같다. 6인실이지만 환자는 총 3명, 전체 어머니와 친정 어머니 조합이다. 병실을 나눠서 나누는 것 같아. 수술은 대개 1도 간격으로 정도에서 끝나고 무통 주사를 맞고 입원실에 들고 회복하는데.. 마침 2가끔 좀 아프더니 그 다음은 표준 걷고 있었다. 제왕절개보다 덜 아프다. 제왕 절개는 수술 후 잘 걷지 못하고 다녔지만, 뒤낭 조르반 지에슬는 수술 후 2가끔에서 걸어 다니고 왼쪽으로 그 주위가 바짝 죄고 있는 것 이외에는 아픈 게 없다 병실 환자마다 다른 뒷자리가 스스로 오더니 의사가 선물이라며 자리를 비웠다.


    >


    나는 sound 주머니에 대부분을 차지하는 sound자리들 전부 sound 주머니를 잘라내고 나눠보니 안에는 전부 sound자리밖에 없었다. 내 곁이 분은 어떻게 큰 것 하나가 자신 있어(지름이 1.5센치.)내의 대각선 쪽은 탄환의 절반 정도의 크기에 딱 5개가 본인의 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수술 후식 사웅 흰 죽이 본인 봉잉눙 그 날 night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항시각에 한번씩 챠크강에 가느라 제대로 잠을 못 잤어;;저의 옆에 분은 전혀 그런 게 없어서 오히려 날 걱정하고 주셨고;;;;대각선 쪽은 챠크강을 못 가서 못 잤다. 모두 수술 후의 증상은 개인차인 것 같다. 수술의 명일 원장님과 면면 sound를 하러 진료실에 내려갔더니 저의 전부 sound 주머니를 어떻게 제거하고 어떻게 처리되었는지 수술 영상을 보면서 예기해주셨다. 대체로 수술 영상은 25분 편성 리욧다. 다sound낭이 어디에 있는지, 근처에 다른 장기는 이상이 없는지, 당낭을 어떻게 분리하고, 다른 장기와 이상없이 어떻게 마무리하고, 유착방지제를 바르는 것까지 있어, 떼어내는 sound낭과 다sound낭을 절단해서 본인에게 오는 sound석까지 도~~~~~ 라고 설명을 들으니 안심도 되고 다행이야. 어머니도 병원분들이 정말 좋은 선택을 하셨다니...!


    수술 후 특별한 구분 없이 일반적인 섭취를 하면 되고 기름진 음식을 먹으면 약간 설사가 난다. 그래서 예전보다 화장실 갈 기회가 많아진다. 후낭의 주요기능이 기름진 소거는 음식의 소화를 돕는 기능인데, 그것이 없어졌으니 기름진 소거는 음식을 조금 소화가 잘 안되는거야 ᄒᄒ 근데 몸은 결국 적응해서 소화를 마치게 된다고 했어요.


    >


    수술 후 3번째로 몰고 다니며 1주일 한 후 정상 생애 활로 돌아 왔다. 약 간 배당, 그 외에는 이상이 없었고 그 잡고 의견도 10하나로 자취를 감췄다. ​ ​ 나보다 한달 전에 다른 병원에서 구멍 3개 뚫고 뒤(뒤)넌 조르제술을 받은 교회의 형은 확실히 그와잉룰 보면서 회복력이 거짓 없이 빠르다고 자신도 더 알아보고 하는 것을 후회하기도 했다. 그는 완전히 정산 센 활로 돌아오는데 3~4주 정도 걸렸다고 들었다. 수술은 과인과 맞는 의사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된 계기였다. MRI까지 검사를 받고 수술비는 약 250만원 가량 드는 보험 청구하고 290만원 받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로 후기 보면 보험 청구하면 200~230정도 과인. 온 것 같다. 과인은 종신보험과 실손 전액을 청구하고, 약간 많이 청구되었다 ᄏᄏᄏᄏᄏᄏᄏᄏ 생활의 보탬이 된거야


    병원에서 놀고 있는 아들 사진처럼 종료! ㅋㅋ우리 아들은 배꼽이 신기하거나 매 1아침 배꼽 보요쥬오에 시작했다 쿠쿠쿠


    >


    #청답텐톤병원 #다음자리 #다음주머니제거술 #위경련 #소화장애 #다음주머니 #김정윤 #다음주머니제거술잘하는곳 #다음자리제거잘하는곳 #다음주머니제거 #위내시경 #상복부초음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