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쳐', 운명에 맞선 괴물사냥꾼 스틸 공개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6:56

    '위치', 운명과 맞선 몬스터 헌터 스틸 유출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가 스틸을 공개했습니다.


    >


    위처는 엘프, 인간이기에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처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리이기 때문에 마법사 예니퍼가 거대한 재앙에 부닥치는 예기를 다소 떼어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


    211넷플릭스 측이 공개한 스틸에는 서로 다른 종족이 공존하며 여러 왕국을 이룬 '대륙'(The Continent)을 배경으로 이들을 둘러싸고 있는 sound올핸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


    헨리 카빌이 분한 리비아의 게롤트는 괴물을 사냥하며 살아가지만 그 자신도 괴물과 다름없는 돌연변화로 인간의 환영을 받지 못하는 존재다. 왜 인간은 괴물보다 사악한 세상에서 게롤트는 괴물도 인간도 아닌 괴물 사냥꾼으로 본인의 정체성을 찾기 위해 분투한다.


    >


    신트라 왕족인 1 한 아들인 시리는 부드럽지만 대담한 느낌을 벤고, 버그의 강력한 마법사는 니퍼는 신비적 관능적인 분위기를 연출과 동시에 이들이 어떻게 만 아니며 무슨 이유로 여정을 함께 하는지 의문을 자극한다.


    >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를 바탕으로 한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는 웅장한 이 말과 액션이 인상적인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괴물 헌터 게롤트와 왕족 시리, 마법사 예니퍼가 복잡하게 얽힌 그들의 운명을 개척하면서 벌어지는 대서사를 그린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