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원핫플레이스 인계동VR, 플레이존VR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22:21

    ◆당 1소개함은 수원 핫 플레이스 인계동 VR"플레이 존 VR"입니다.항상 데이트를 하면 먹거나 영화를 보고 산책하는 데이트 뿐이었는데 뭔가 색다른 색다른 데이트를 하기 위해 알아보니 수원에도 VR를 체험할 수 있는 장소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수원 최대의 VR룸 공간을 자랑하는 'PLAY존 VR'입니다.


    주소: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우오은로 265번지 4첫 신흥 빌딩 5층 ​ 지번: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의 첫 043-9​ 연락처:03첫-898-7897​ 영업 시간:표은쵸쯔 09:00~2첫:00​#원 VR,#수원 이색 데이트,#수원에#수원 모델 카,#수원 알 사슴,#수원 오프로드 체험,#수원 핫 플레이스 인계동 VR,#인계동의 독특한 데이트,#인계동에#인계동 모델 카,# 인 부동 알 사슴,#인계동 오프로드 체험,#인계동 핫 플레이스#플레이 존 VR#수원 플레이 존 VR#수원 VR


    >


    인계동의 핫 플레이스,"플레이 존 VR"은 CGV동 수원점 뒤편에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주차장은 건물을 바라보았을 때 건물 오른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


    주차장은 지하 1층입니다만, 공간이 넓고 꽤 많이 주차할 수 있거든요.물론 무료주차다.^^


    >


    5층에 플레이 존 VR이 있습니다!! 자, 5층에 ㄱㄱ!


    >


    수원색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존 VR'은 수원 최초의 폐쇄형 룸 타입으로 불투명문을 사용하여 프라이버시를 공급하며, 수원 최대의 VR룸 공간으로 움직이기에 여유가 있어 실내 동시 입장 가능합니다~! 그래서 수원 최다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VR룸마다 동 1 한 콘텐츠가 설치되어 있어 방을 옮길 필요 없이 각자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직접 실행 및 즉시 교환이 가능합니다~!또 멀티 룸 또는 1반 룸을 연결하고 친구들과 함께 동시 플레이가 가능하다 국내 최초 4WD모델 카 체험장, 국내 최초의 트레드 밀(KAT)을 설치하고 VR롤러 코스터와 사격, 양궁도 즐길 수 수원에 가득 찬 곳입니다!


    >


    VR룸과 사격/양궁장은 따로 구분되어 있어요~!


    >


    제일 먼저 VR룸에 들어왔어요~! 실내용 공간이 넓었어요~!!


    >


    아주 귀여운 안내판이네요. 그리고 VR을 오래하면 어지럽고 눈이 피곤한데, 그런 사람들을 위해 오락기가 있어요.저희는 시간이 없어서 해봤지만 고전게임을 할 수 있어요~! 테트리스, 마리오 등 고전게임 정예기들을 너무 좋아하는데... 좀 아쉬웠어요~ ᅮ


    >


    가격 명단입니다. 2주년 기념 패키지에 VR뿐 아니라, 음료 또는 다양한 게이도 듣지를 추가로 즐길 수 있네요!저와 남편은 멀티 게이를 하고 싶고, 멀티 룸 70분에 VR롤러 코스터, 사격, 양궁, 모델 카를 다 썼어요~^^


    >


    그럼 본격적으로 VR을 하러 멀티룸에 들어갔습니다~!! 하지만 정말 공간이 너무 넓었어요또 중간에 쉴 수 있도록 의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 사용 VR헤드셋의 위생 때문에 일회용 안대를 처음 1개씩 재공합니다!


    >


    우리 부부는 전에 곤지암에 있는 실내 체육 장소에서 VR 체험만 해 봤거든요.VR게임은 생전처 SUnd라서 알 자신도 없었어요.사장님이 VR 헤드셋 사용법부터 게임의 비결까지 세세하게 알려주셨습니다. 아, 그래서 저는 안경을 쓰는데 VR헤드셋에 먼저 안경을 쓴 그 sound를 쓰면 된다고도 알려줬어요.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이거 케이크 줍기 이런 거 한대요.제가 고소공포증이 좀 심해서요.아라시가 윗사람인거 알면서..... 정말 무섭네요.영상 2배속으로에도 불구하고 너무 천천히 가고 보니 느릿느릿네요... 정내용, 결국 케이크 1번 주어지지 않고, 전부 지우고, 최후에는 사장이 이끌고 있는 곳에 몸 돌리기, 떨어지는데 너무 무서워서만 몸이 부르르 떨리지만.내가 봐도 너무 재미 있습니다-ᄉ-;


    이건 아마 비트세이버를 찍었을 거예요. 정상인데도 쉽지 않았어요.학창시절에 자주 했던 펌프를 찾았어요.이렇게 개별 플레이로 여러 콘텐츠와 멀티 플레이로 좀비 본인의 여러 괴물들과도 싸워봤습니다개별도 재밌지만 멀티로 하니까 더 재밌었어요.​는 컨텐츠가 많고, 남편이랑 이것 저것 보니까 어느새 70분이 바로 지봉잉 없습니다.는데, 하는 현기증이 나서 더 이상은 없습니다 마침 70분이 적당한 것 같아요 ㅋ


    >


    VR이 끝난 후 잠시 앉아 휴식 후 사격/양궁장으로 이동했습니다~! 점수별 키링 및 코인지갑을 사은품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


    >


    이미 사격을 했어요.남편은 그렇게 총을 들고 있었지만, 무거워서 받침대에 대고, 왼팔로 받친 다소에 쏘지 않으면 흔들리지 않기 때문에 조준을 제대로 튕길 수 있습니다! 저는 아내를 때려 보지만, 조준이 쉽지 않았습니다.ㅠ 한 하나 5발 정도 하다 보면 감각이 생기는 것 같았어요.ㅋ


    >


    이렇게 양궁도 해봤는데~! 화살없는 사람뒤에 서거과의 사람앞에 서면 다칠 위험이 있으니 절대!! 안 돼요!


    >


    오! 자세가 좀 잡혀요! 다른 곳에서도 몇 번 해 봐서 그런지 좀 잘하네요.


    >


    2번이 당신!하나 앞이 저에요~양궁 활 잡는 것이 너무 힘들어서 ㅠ 나는 노란 색을 일도 못 맞추고 남편은 3개나 맞췄어요~


    >


    그래서 남편의 활약 덕분에 아이언맨의 동전을 얻었습니다. ㅋ


    >


    자, 금방 현기증이 가라앉아서 VR롤러코스터를 체험해 봤습니다~!


    >


    체험 전에는 "재미있다"라고 즐기고 있었는데, VR의 무서움을 간과해 버렸군요.평소에도 무서워서 놀이기구를 할 수 없는 나는 역시 VR인데 너무 실제 같은 생각으로 눈을 감았는데 무서워서 이내용결국중간에포기하고내용이었어요. ᅲᅲ


    >


    마지막으로 국내 최초 4WD모델 카 체험장으로 이동!


    >


    사장님께서 가장 소중한 공간이라고 하셨습니다.


    >


    모델 카 리모컨을 이용하고 4WD모델 카를 움직입니다~! 신기한 일에 등불 버튼이 있어서 누르면 RC카의 전조등을 켜거든요~!!같은 알파벳이 붙어 있는 것을 찾고 운전하면 좋아~!


    처소음으로 해봤는데 쉽지가 않아요.빨리 가면 넘어지기 쉬우시고, 천천히 방향을 잘 잡으면서 앞담의 좌우운전을 하세요!!


    >


    특히 제1국면이 이 언덕 오르는 것이었습니다!!사장은 한번에 올랐는데요...타네무라 아리나(사장도 아내의 목소리에는 많은 시행 착오가 있었다고 합니다. 우린 정말 계속 저기 끝에 올라가서 뒤집혀서 떨어졌어요. 계속 시도해도 안되니까 결국 그냥 올려놨어요.울면서 다음번에도 도전해 볼려구요!


    재미 있게 놀다 보니 진짜 2시간 정도 놀고 있었습니다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오랜만에 즐거운 데이트였어요.


    >


    수원색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곳! 인계동(인계동)의 풍성한 곳!수원 최대의 방에서 VR활동을 즐길 수 있다"PLAY존 VR"을 추천합니다!!​ 2주년 기념 패키지에서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이상으로 수원 핫플레이스 <플레이즈원VR> 체험후기였습니다.이후기는 업체로부터 체험권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객관적으로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