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베르사유(Versailles) 리뷰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7:06

    >


    프랑스와 케봉잉 모든 합작 사극에서 프랑스의 절대 왕정, 루이 14세 얘기를 모두 소리고 있다. 프랑스 역사입니다에도 드물게 영어권 배우들이 다수 캐스팅됐고 드라마 대사도 영어로 제작됐다. 때문에 프랑스 자국 내 비판을 받았지만 흥행에 성공하며 시즌 3까지 본인에 오게 되었다. (본래는 시즌 4까지 계획되고 잇옷우 본인 시즌 3촬영 중 변경된 것)한개당 제작비가 260만유로에 달한다. 국한적으로는 폭력, 노출 수준이 높아 지상파 방영이 불가능하지만 넷플릭스에서는 지난 시즌 관람이 가능하다.​


    >


    드라마 베르사유에서 루이쵸쯔 4세를 연기한 조지 불 레그이다. 영국의 미남배우로 영화 레미제라블의 그란텔, 드라마 바이킹스의 아이설스턴 역으로 유명하다. 블랙미러 시리즈 시스템의 연인편에도 잠깐 등장합니다. 모든 작품은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지만 베르사유에서 팬이 된 뒤 자연스럽게 찾아봤다. 과인 중에 드라마 바이킹스도 리뷰를 하지만 아이살스텐이 죽고 과인서부터는 드라마에 흥미를 잃을 정도로 감정이 상했다.​ 스위트한 눈빛과 억양 때문에 스팀 투 이키며 분노하는 장면까지 연기가 이렇게 잘 배우였던 것으로 느껴질 정도로 대단하고 있어 너무 나도 강하고 부르는 레그동의 루이쵸쯔 4세는 하나 평생 못 잊는 모양이었다. 긴 머리 때문에 가발을 착용한 소리에도 미모가 눈부셔서 다른 여배우들은 눈에 띄지 않았다. 가발 상태는 또 얼마나 과도한지 샴푸 선전 화상이 대량 양산되기도 했습니다. 초상화만 보고 온 실제 루이쵸쯔 4세의 모습과는 거리가 있지만 쵸은야키에서 매력적으로 표현하고 조지 불 레그동에 푹 빠지게 되었습니다. ​​


    >


    가발이 잘 어울리는 또 다른 배우 루이 14세의 동생 필립을 지낸 알 섹스 샌드 불라 호스다. 극중 동성애자로 애인 슈발리에 자주 등장하잖아요. 유트브를 검색해 보니 필립&슈발리에 커플을 지지하는 팬들이 그리 나쁘지 않기 때문이다. 드라마에서는 형과 잘 싸우다가 왕가의 위신을 떨어뜨린 1번 잘 할 것입니다. 여장이라든지. 하지만 결스토리에는 형을 지원하고 루이의 든든한 역할을 할 거예요. 전쟁에도 자원해서 갔다가 가끔 보면 루이보다 더 왕의 재목처럼 느껴질 때가 있다. 드라마 시즌을 거듭할수록 철이 드는 캐릭터지만 시즌 3에서는 미스터리 한 추격전을 벌이기도 할 것입니다.


    >


    드라마 베르사유는 제목에서 보듯 베르사유 궁전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궁중 암투를 다루고 있다. 베르사유 궁전을 짓기부터 시작해서 완성되기까지 프랑스 절대 왕정 시대를 연 루이 14세의 권력을 굳혀과정을 잘 녹인 작품이었다 물론 선정적이고 에로틱한 장면이 많이 나와 포르노 드라마라는 비판도 있었지만 정이화 정이화 정이화가 드라마의 인기가 더 높아지는 요인이 되기도 했다. (**주의 살색깔이 난무하므로 가정과는 시청 금지)


    넷플릭스 드라마 베르사이유에는 하나 4세와 사랑에 빠진 여성들도 다수 등장을 하지만 시즌 3까지 드라마를 보면 역시 궁중 암투에는 남자보다 여자들이 더 무섭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어린 임금보다 먼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때로는 왕을 쥐락펴락하기도 하지만 결국 자신의 몰락으로 떨어지는 모습은 여인천하다.


    >


    루이 하나 4세의 본처. 스페인 합스부르크 왕가 출신의 왕비이다. 신앙심이 깊고 품위 있는 여자나 루이가 아끼는 첩들에게는 시기의 질투를 하기도 한다. 출산과 동시에 시청자를 충격에 빠뜨리다.


    >


    헨리에타는 루이의 남동쪽 생 오를레앙 공 필립의 아내였다. 루이 필립과는 어렸을 때부터 함께 자랐기 때문에 시즌 1가지가 이 3명의 관계가 이상했다. 하지만 남편이 동성애자이기 때문에 결혼생활이 원만하지 못하고 왕인 루이와 불륜관계를 지속합니다. 루이도 힘들게 헨리에타를 방문하지만 전혀 느낌이 없는것 같지는 않다. 캐미는 괜찮으니 개인적으로 루이와 잘되기를 빌었지만 왕의 총아를 잃고 아이도 잃고 목숨까지 너무 나쁘지 않아도 가슴이 아팠다.


    >


    >


    루이 14세 하면 다 같이 부상하는 유명한 여자 몬테 스판 후작 부인이다. 루이의 총애를 받에키쵸프에서 시즌 1보다 시즌 2에 비중이 완전히 항상 그랬듯이어가 있다. 거의 시즌 2의 주인 제공이지만 총애기를 잃을까봐 전전긍긍하는 모든 수단을 사용하는 등 악행을 저지르고 있다. 어디서 보고 싶었던 도라마테유도스시ー증 1에 나쁘지 않아서 온 적이 있었다. 정확히 젊을때 미모가 더 나쁘진 않은 것 같아.


    >


    헨리에타의 시뇨욧우 나 루이 14세의 총 아이를 받게 된 어린 이첩했다 유형의 아들로 신사도 있었지만, 십자가 앞에서 채찍으로 자신을 벌하는 등 루이에게 수 차례 수도원에 보내달라고 간청합니다.


    >


    몬테스판 후작 부인의 절친한 친구이자 딸의 가족 교사로 베르사유 궁전에 들어가게 된다. 아내 소음에는 루이의 눈에 띄지 않았으나 시즌 후반부로 갈수록 그녀의 신앙심에 기대게 되고 오직 그녀만을 바라게 된다. 시즌 3의 여주인공이다.


    >


    드라마 베르사유 하나회 루이의 꿈에 등장하는 여성이었다 언제 등장할지 기대했는데 시즌 중이지만 꿈속에서는 전혀 등장하지 않는다. 팬들 사이에서는 루이 하나 4세의 이루어지지 못한 1사랑 마리망치니다는 말이 많아. 왜냐하면 정원사가 루이에게 예기하는 것을 아기가 태어난 후부터 인기 앞에 아부지는 어릴 적 꿈을 꾼다고 했으니까. ​ 실제로 루이 하나 4세는 마리 망치니를 너희 무과 인도 사랑했는데 처녀를 지키기 위한 플라토닉 한 사랑만 했대요.. 애타게 헤어져야 했지만 그의 순정도 남달랐다. 반대로 꿈속에서 로이는 웅장하고 화려한 베르사유 궁전에서 마리 만치니와 둘만의 사랑을 느낀다. 그가 정예기로 바라지 않았던가. '예수들'로 루이대왕을 이루고자 했던 꿈.


    드라마는 실제로 베르사유 궁전 휴관 1에 맞추어 현장에서 촬영이 이뤄졌다고 합니다. 프랑스 사극이니 국한에 비유하자면 경복궁에서 촬영하는 감정이요, 자기. 어쨌든 화려했던 시대인 만큼 의상과 소품에도 힘을 넣어 엄청난 스케 1을 자랑합니다. 정말 볼거리가 풍부해서 눈이 정말 즐거워. 여성들의 의상뿐 아니라 루이와 필립의 의상도 화려하고 아름다웠지만, 패션에 대한 프랑스의 자부심도 느꼈습니다.​ 직접 베르사유 궁전에 매장 되면 어느 소견 1인지 신경 쓰면서 파리 여행을 꿈꾸게 만드는 드라마이다. 배우들의 연기, 화려한 세트장, 흡인력이 있는 내용과 연출, 여기에 소음악까지 흠잡을 수 없는데 OST도 정말 잘 만들었다. 시즌 1~3까지 정주행을 한번 했지만 언제든 가끔만 주어지면 다시 만날 수 있다. 드라마의 재미를 위해 허구가 가미된 사극이지만 오히려 지루하지 않고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중세사극을 좋아한다면 꼭 한번 봐야할 넷플릭스 드라마로 베르사이유를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