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설문조사는 참여하면서 주식은 사지않는 이유?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20:49

    며칠 전 메일함을 보니 넷플릭스에서 설문조사를 요청하는 메일이 와 있었다.넷플릭스(티커명 NFLX) 주식을 보유하지는 않았지만 꽤 오랫동안 사용해 온 사용자로서 리뷰를 좀 해본다.


    >


    오늘부로 야후 파이넌스로 검색한 넷플릭스 주가는 약 300$선입니다. 5년 전의 주가와 비교하면 크게 올랐다고 보이지만 재무 귀추 이과의 기타 지표를 제외하고 17년-19년까지 2년간 주가 추이는 긍정적으로 볼 수 없다.(내가 보았을 때 그렇습니다.)내가 넷플릭스 주식을 보유하지 않는 이유는 1. 현재 미국 주식에 대한 인수의 종목이 성장주보다는 "배당 주"이다. 넷플릭스는 배당을 지정하고 있다.2. 그동안 넷플릭스 주가가 상승할 만한 소재가 보이지 않는다.개인적인 의견)3. 그동안 넷플릭스 서비스에 제가 만족하지 못한다.(가장 큰 이유이며 설문에 참여하는 이유) NETFLIX 서비스를 이용한 것은 꽤 길다.같은 기간 SKT에서 재공문하던 옥수수의 저 왓쳐와 같은 서비스도 이용했지만 해지하지 않고 꾸준히 정기결제를 진행하는 것은 이것뿐입니다.(?)은 집 TV에 계정 연동해 두었는데 부모님이 가끔 보시기 때문에 어떻게든 두고 있다.요즘 한국에서도 Wave(?) 인스턴트 와인? 서비스가 출시되고 디즈니, 동 1서비스를 내놓고. 넷플릭스가 시장의 선두주자이자 가장 큰 놈이지만 어떻게 대처하느냐가 사건입니다. 아주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내가 원하는 영화가 넷플릭스에 별로 없기 때문이다.첫 번째 소음에 몇 달은 좋았는데, 볼거리가 없으니 볼게 없어! 이건 많은 사용자들이 공감하지 않을까?새롭게 과인오는 시리즈는 손이 덜 가는 성격이어서 넷플릭스와 더 안 맞는 것 같기도 하다. 넷플릭스는 그 정도일 뿐 다른 서비스는 좋다는 게 아니다. 과인에게는 그것이 그런데도 이건 내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야.장기적으로 넷플릭스가 시장에서 살아남는다면 지금보다 날개를 달아 날아갈 것이라는 의견에는 동감하지만 요즘 주가와 서비스는 내가 당장은 떨어진다. 그러나 많은 넷플릭스의 주주분들과 미애부 청자들에게 정기결제를 물려받아 과인가라는 입장에서 서비스가 개선되고 싶다는 열망을 가지고 오늘도 아무런 대가 없이 설문조사를 진행할 것이다.​


    >


    >


    ​ 같아!하나 0분에서 좀이야!질문 중의 몇개만 발췌해서 보자!


    >


    >


    내가 netflix로 제1많이 시청하는 프로그램. 아는 형님.돌보는 것 아니고 매달 자동 결제가 이뤄지면"저고리)에서 내 돈...!!"라며 1개월분을 살펴본다.저번에 옥수수TV 사용했을 때는 SKT멤버십 때문에 그냥 봤는데 작년 얘기인가? 휴대 전화를 갤럭시 S9+로 바꾸고 요금제를 싼 것에 환전하면 멤버십 등급이 떨어지고 무료 사용이 불가능했다.다행히 이곳에서도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어서 보고 있다.


    >


    what? 영상통화 드러맨...? 다행히 참여가 불가능하다는 선영토가 있었다. 사실 화상통화 대면 연구에도 참여할 수 있었지만 웹캠이 없다. 제가 너무 좋아서 서비스가 별로라고 스토리 해줄 수 있었는데 아쉽다.얼마전 이웃집 블로그에서 이런글을 봤다. 유명한 투자자가 말한 내용인데 이름은 기억나지 않고 이야기만 대충 외운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솔직한 이 이야기였다. 그래서 주식시장에서 손해를 본다고... 인수에 즈음해 해당 기업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지 돌아볼 필요가 있다.고란이야기 글 올리고 고란이야기 하면 안되지만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자신있는 입장에서 너무 찔리는군...-이상 오뚜기 케이크 먹는 KHC(크래프트하인츠)주주님께서 작성한다. 하하핫! #넷플릭스 #netflix #미국주식 #넷플릭스서비스개선설문조사 #한국영화에나쁘진않습니다. 재난영화 나쁘지 않아 아는 오빠 나쁘지 않아요 넷플릭스 주식을 사지 않은 이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