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특별교통안전교육, 그것이 알고 싶다(feat. sound주운전자 과정)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19:21

    >


    운전자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특별교통안전교육! 운전면허 취소정지를 받은 대상자가 꼭 알아야 할 교육과정이며, 반드시 이수해야 할 교육과정입니다.술을적어도많이마시든상관없이음주운전은절대하면안되는행동입니다.도로 교통 공단에서는 음주 운전을 한 대상을 모아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그 말을 자세히 알아봅시다!


    >


    우선 음주 운전자의 교육과정은 음주 운전 횟수에 따라 달라지는 것입니다만.​ 먼저 과거 5년 이내, 하나회의 음주 운전을 했어요 음주 운전 하나 방향을 수강하시면 됩니다.​ 하나후에발의 교육 시간 웅캉의 5시간, 시청각 교육 하나 시각 총 6의 시간을 더 누구 없으면 안 됩니다.하나차시교육과정은먼저음주운전의심각성을인지할수있는대화교육을받습니다.역시 하나회 교육을 통해 알코올이 운전에 미치는 영향과 일방반적인 음주운전 유형을 이해하고 음주운전 예방을 위한 실천작전을 수립하는 시각을 갖게 됩니다.비용은 회차에 따라 다른 점! 아세요?하나 회차의 수강료는 36,000원이라고 하는데요.음주운전자에게는 지불할 가치가 있는 비용이지만 애초에 음주운전을 하지 않기 때문에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고 타인의 생명을 위협하는 행위를 하지 않는 것이 좋은 노하우죠?


    >


    sound 주운 전 2바퀴 반은 과거 5년 이내 2회의 sound주은 쵸은쵸은료크이 있는 경우에 수강해야 한다.​ 2바퀴 반에서는 sound 주운 전 재발의 원인과 유형, 감정적인 특성을 이해하고, 운전 성격 진단 및 분석을 통해서 sound 주운 전을 예방할 수 있는 비결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하는 교육을 듣게 됩니다.​ 교육 가끔은 첫차보다 2가끔 거의 매 일본어과 강의 7가끔 시청각 첫 때 때는 총 8테테로울 듣습니다.​ 2바퀴 반의 수강료는 48,000원입니다.2바퀴 반을 묻는 사람들은 이 교육을 마지막으로 더 이상 sound 주운 전 하지 않도록 술을 들었을 경우 자동차와 자동차 키를 멀리 하세요!


    >


    소리 준 전 3바퀴 반은 과거 5년 내 3회 이상 소리 주운 전의 전력이 있는 경우에 수강합니다만.이때는 음치운전 위험이 있다.요인과 교통문화재 간 인과관계에 대해 인식하는 시간을 갖고, 역시 위험성을 체험하고, 선더리 프로그램을 통해 음주운전 재발 방지를 위한 방법을 수립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3바퀴 반은 교육 시간이 2회 반의 2배에 총 16시간의 교육을 듣습니다.지식 및 체험 교육, 산구 다소 뒤 프로그램에 교육이 구성됐고, 총 4주 차에 걸쳐서 진행합니다.​ 1주일 차-5시간 2주일 차-4시간 3주 차-4시간 4주 차-3시간 ​ 3바퀴 반의 수강료는 96,000원 이프니다니다. ​ ​ 수강 신청 절차는 1회 반 2회 반 3회 반 전체 동 1 하게 진행되는데요.괜찮은 교육반을 확인한 후 해당 교육반을 사전 예약하고 주민등록증, 교육수강료 등 접수창구에 제출하면 된다.제출해서과인면교재와수강번호표를교부받고그강의실지정좌석에서수강하면됩니다.​ 3번의 기회, 더 이상의 자비는 없습니다.솔루지 이후의 운전은 사인과 타인 전체를 위해 절대 해서는 안 되는 행위임을 명심하십시오.​


    특별교통안전교육과정 중 음주운전자 과정을 살펴보았는데, 더 자세한 사항은 도로교통공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하러 간다.


    과인 뿐만 아니라 타인의 생명도 위협하는 소음 운전은 절대로 해서는 안됩니다.술을 드실 생각이시면 차 키는 잘 내려주셨으면 합니다.우리 모두 안전하고 행복한 운전이 되길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